노스페이스, 언택트 바캉스를 위한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발행 2020년 07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뉴 노멀(New Normal)시대의 언택트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모두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메트로 쿨 레깅스’ 및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 착장 컷
‘메트로 쿨 레깅스’ 및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 착장 컷

 

▲ 도심 속에서 즐기는 산행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하게~

집콕족이나 홈캉스족에게는 도심 근처에서 초보자들도 쉽게 오를 수 있고, 여름철 푸르름과 멋진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산행을 추천한다. ‘메트로 쿨 레깅스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철 야외활동에서도 쾌적하며, 톤온톤 로고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주는 냉감 티셔츠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고, 남성, 여성용 제품 모두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밖에 도심 산행이라도 돌산이 많은 지형적 특징과 장마나 소나기로 젖은 지면이 미끄러울 수 있기에 접지력이 좋은 등산화를 함께 준비하면 좋다.

 

‘키즈 그린 버디 티셔츠’ 및 ‘키즈 우븐 슬라이드’ 착장 컷
‘키즈 그린 버디 티셔츠’ 및 ‘키즈 우븐 슬라이드’ 착장 컷

 

▲ 완벽한 가족 캠핑을 도와줄 패밀리룩 꾸안꾸아이템

올 여름 바캉스로 요즘 핫한 캠핑을 고려한다면,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준비하여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바캉스 가족사진도 남겨보자. ‘키즈 그린 버디 티셔츠 컬렉션’은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했고, 성인용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돼 ‘꾸안꾸’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키즈 우븐 슬라이드’ 역시 미니미 제품으로 아이들의 발 모양에 맞게 피팅이 가능하도록 신발 윗부분에 이중 밴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충격 흡수에 뛰어난 엑스트라폼 플러스를 통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밖에 햇빛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은 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흡습·속건이 우수한 쿨맥스 땀받이와 메시 소재 통풍구를 적용해 오래 써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피싱 베스트’,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 및 ‘캠프 슬라이드’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피싱 베스트’,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 및 ‘캠프 슬라이드’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 한적한 곳에서 여유있게 즐기는 낚캉스를 한층 편안하게~

짜릿한 손맛도 느끼고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낚시를 통해 코로나블루를 떨쳐보자. 해양 생물을 위협하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인 ‘피싱 베스트’는 전면 다양한 포켓 구성을 통해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사이드 사선 포켓은 손을 넣기 용이한 구조로 디자인했고, 낚시에 필요한 부클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뒷판에 메시 소재를 통해 통기성을 높였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는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 낚시를 비롯한 야외 활동 시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하며, 아웃솔(밑창)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된 ‘캠프 슬라이드’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