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브랜드 0914(공구일사), 20FW 시즌 컬렉션 공개
9월 21일부터 3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발행 2020년 09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하는 브랜드 0914(공구일사) 20FW 시즌 ‘NATURE C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0914 20FW 캠페인의 첫 번째 스토리는 #The picnic. 풀잎이 바람에 일렁이는 소리만이 고요함을 가르는 오후, 청아한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소녀들의 초원 속 엉뚱한 소풍과 황홀한 풍경의 색채들이 기묘한 인상주의적 회화의 한 폭으로 담겨졌다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레드, 풀내음이 가득한 카키, 단단한 나무의 깊은 질감과 같은 다크 브라운 등 풍성한 자연의 색채들을 고취시켜 담아낸 0914의 이번 캠페인은 낭만적이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0914의 새로운 캠페인의 두 번째, 세 번째 스토리는 계속해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릴리즈 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피크닉 박스(PICNIC BOX)’ 백을 비롯해 독특한 실루엣의 ‘티바(T-BAR)’ 토트백과 사첼백, 장바구니 컨셉의 ‘팩 앤 고(PACK AND GO)’ 토트백, 자수 장식이 포인트인 ‘비에프에프(BFF)’ 베럴백, 유니크한 핸들 포인트가 인상적인 티컵 (TEA CUPS)’ 크로스바디백 등 엄선된 이탈리안 스킨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레더 피스들로 이루어진다.

 

한편, 0914는 이번 20FW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9 21일부터 3주동안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20FW 신제품은 물론 현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확인할 수 있다.

 

0914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가로수길 백스테이지 매장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