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자체 브랜드 런칭
‘티 스탠다드’로 경쟁력 강화

발행 2020년 09월 2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이마트 트레이더스 자체브랜드(PL) '티 스탠다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자체브랜드(PL) '티 스탠다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마트(대표 강희석)가 트레이더스 안성점 오픈일인 오는 25일 업그레이드 된 자체브랜드(PL) '티 스탠다드(T STANDARD)'를 런칭한다.


‘티 스탠다드’는 기존 자체 브랜드 '트레이더스 딜(TRADERS DEAL)'을 이을 자체 브랜드다. '트레이더스가 만든 상품 선택의 기준'이라는 뜻으로, 고민 없이 쇼핑카트에 담을 수 있는 확실한 가치를 가진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를 통해 새로운 상품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트레이더스의 상품 경쟁력을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의 주요 속성에 집중, 핵심 원재료를 증량하거나 새로 추가해 품질을 높였고 대단량 운영과 저마진 정책, 대량 매입 등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첫날 10여개(냉동식품, 과자, 요가매트 등)의 ‘티 스탠다드’ 상품을 동시 출시한다. 


앞으로 생필품, 트렌드 상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하는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티 스탠다드’로 개발 운영할 예정이며, 기존 자체 브랜드 상품은 ‘티 스탠다드’로 순차 리뉴얼 된다.


이달 25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19번째 점포로, '스타필드 안성' 지하 1~2층에 9,724㎡(2,941평) 규모로 선보인다. 스타필드 안성 오픈 전 개점, 추석 준비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그랜드 오픈 당일 혼잡도를 완화하기 위해서다. 스타필드 안성은 오는 10월 5일 프리 오픈하며, 정식 오픈일은 10월7일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