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오픈

발행 2020년 09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외관 전경

 

청주시 미평동에 3개층 규모로 오픈

한섬 13개 브랜드 1,500여 제품 판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은 지난 25일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한섬하우스F/X(HANDSOME HAUS F/X)’ 청주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섬하우스F/X’는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총 3개층(지하1층~2층), 1,204㎡(365평) 규모로, ▲지하1층 여성 캐릭터(아카이브, Archive) ▲1층 여성 캐주얼(라이브, Live) ▲2층 남성(어반, Urban)・고객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타임·마인·시스템 등 13개 한섬 주요 브랜드의 남녀 의류·액세서리 등 1,500여 제품이 선보여진다.

 

한섬 관계자는 “한섬하우스F/X 청주점이 들어서는 충북 청주시는 바이오 산업과 반도체 산업을 중심으로 지난 10년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패션의류 수요가 높은 도시”라고 설명했다.

 

한섬은 이번 오픈을 통해 기존 아울렛 매장들과는 다른 고품격 쇼핑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매장 동선을 미술 갤러리 형태로 배치하고 매장 곳곳에 안락한 휴게 공간을 조성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2층에는 야외 테라스 형태의 프라이빗 라운지가 들어선다. 총 54석 규모로, 고객들이 ‘셀프 바(Self bar)’ 방식으로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다. 한섬 멤버십 등급(퍼스트・플래티늄・골드・실버)에 따라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는 횟수가 다르며, 당일 한섬하우스F/X 청주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시그니처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말까지 한섬 멤버십 고객과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2층 라운지 음료 이용권(테이크 아웃)을 제공한다.

 

한섬하우스FX 청주점_2층 어반

 

한섬하우스 FX 청주점_2층 라운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