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워크, 올해 목표 매출 상향 조정
하이드어웨이

발행 2020년 10월 21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기록하면서, 올해 목표 매출을 380억 원으로 50억 원 상향 조정했다.

 

지난해 인기 상품에 집중해 판매력을 높인 것. 밍스타와 플리스, 다운재킷, 브랜드 캐릭터인 ‘라독’의 그래픽 맨투맨 등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현재 지속적인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현재 라이프워크의 오프라인 유통은 백화점·아울렛 위주 73곳으로, 롯데 아울렛 김해·이천·기흥점 매장이 월 평균 1억 원 이상의 판매고를 내면서 매출 상위권 점포로 자리 잡았다.

 

라이프워크는 내년 대리점 확보, 자사몰 확장 및 해외 시장 진출 등 사업 확장을 추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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