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매일 입는 ‘캐시미어 코트’ 출시

발행 2020년 10월 27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020 F/W 시즌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이며 배우 정해인, 김고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시미어 코트는 ‘울마크’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메리노 울’ 소재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핏감을 자랑한다. ‘울마크’는 세계적인 울마크 컴퍼니가 최고 품질의 제품에게 부여하는 마크다. 여기에 퓨어 캐시미어를 적절한 비율로 블렌딩해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이중지 소재와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을 사용하는 등 보온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였다. 기본 스탠다드 디자인과 오버사이즈, 롱·숏기장 등 10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그레이, 베이지 등 기본 컬러와 함께 최근 트렌드를 담은 카멜 컬러, 체크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브랜드 관계자는 “마인드브릿지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일상 속에서 퀄리티와 실용성을 갖춘 ‘매일입는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시미어 코트로 따뜻하고 부담 없는 겨울철 코디를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