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풀, 3PACK 티셔츠 ‘에센셜 라인’ 인기

발행 2021년 05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라이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자회사 픽셀(대표 문유선)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의 에센셜 라인 제품들이 5월달 현재까지 45%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라이풀의 에센셜 아이템은 ‘3팩 패키지 라운드 티셔츠스웻 쇼츠’, 그리고 스웻 쇼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동일 컬러의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 최근 트렌드와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세미오버핏, 오버핏을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면 100%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팩 패키지 티셔츠’ 제품은 레귤러 핏, 세미오버 핏, 오버 핏으로 여름에는 단품으로, 가을/겨울에는 맨투맨, 스웨터 등의 이너로 입기 좋은 두께감을 자랑한다.

 

라이풀의 엔센셜 라인은 전국 라이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