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21년 05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라이풀 |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자회사 픽셀(대표 문유선)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의 ‘에센셜 라인’ 제품들이 5월달 현재까지 45%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라이풀의 에센셜 아이템은 ‘3팩 패키지 라운드 티셔츠’와 ‘스웻 쇼츠’, 그리고 스웻 쇼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동일 컬러의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 최근 트렌드와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세미오버핏, 오버핏을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면 100%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팩 패키지 티셔츠’ 제품은 레귤러 핏, 세미오버 핏, 오버 핏으로 여름에는 단품으로, 가을/겨울에는 맨투맨, 스웨터 등의 이너로 입기 좋은 두께감을 자랑한다.
라이풀의 ‘엔센셜 라인’은 전국 라이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