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골라라, 동대문 도매 라이브커머스로 해외 선봬

발행 2021년 07월 0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골라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K-패션 도매 플랫폼 '골라라(대표 박단아 박성민 이은호)'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동대문 신상을 도매로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 

 

골라라는 최근 15억원 규모의 Pre-A 시리즈 투자를 유치하며 국내 동대문 패션의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있다.

 

코로나로 인해 바이어가 한국을 방문하지 못하거나 신상 확보가 늦어진 경우, 사진을 통해 한정적으로만 받아볼 수 있는 문제점들을 골라라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처리해 해외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골라라의 'go-live' 도매 라이브커머스는 사전에 정보를 받아 검증된 해외 바이어들만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프라이빗 라이브'를 통해 동대문의 신제품을 선보여 디자인 유출 걱정 없이 해외 진출을 시도해 볼 수 있다.

 

한편, go-live 7 13 오후 11  방송을 시작으로 동대문 도매 신상을 해외로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