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웨어 ‘힐리먼트’, 여름 상품 호조

발행 2021년 07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힐리먼트

 

캠핑+낚시 제품 인기

기능성에 스타일 겸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힐리먼트(대표 윤성호)가 전개하는 피싱테크웨어 ‘힐리먼트’의 캠낚(캠핑+낚시) 테마 여름상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 


히마 피그먼트 반팔 티셔츠, 마렌고 소매 포켓 반팔 티셔츠, 크루거 오버랜드 오버롤, MP-07 세이지 유틸리티 슬랙스 등이 활발히 판매되며 매출을 견인 중이다. 


이 중 피그먼트 워시드 기법이 돋보이는 ‘히마 피그먼트 반팔티 셔츠’, 소매부분 미니 아웃포켓 디테일로 아웃도어 캐주얼을 강조한 ‘마렌고 소매 포켓 반팔 티셔츠’는 금세 품절돼 리오더를 진행했을 만큼 인기가 높다.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크한 코디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베이직 스타일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수요를 이끌고 있다.


‘크루거 오버랜드 오버롤’, ‘MP-07 세이지 유틸리티 슬랙스’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힐리먼트’만의 개성 있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이달 중순 기준 72%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오버롤은 노동자들의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얻어 여행, 캠핑, 피싱 등 레저활동에 알맞은 트렌드 패션상품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며, 슬랙스는 전투기 조종사 조종복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사계절 테크니컬 팬츠다. 

 

채널A '도시어부' 개그맨 이수근 착용 / JTBC '1호가 될 수 없어' 배우 구본승 착용

 

윤성호 대표는 “캠핑이 활발해지며 캐주얼한 스타일의 티셔츠, 팬츠류 수요가 높고 화보 속 세트 코디된 상품 연계 구매가 활발하다. 최근 방송에서 개그맨 이수근, 배우 구본승 씨가 착용한 상품까지 주목을 받으며 판매율과 인지도 향상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춘하 시즌은 캠낚, 추동은 전문성과 기능성에 더욱 초점을 둔 피싱기어 아이템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 안정된 수요를 이끌 계획이다.  피싱기어 아이템은 프랙티컬하고 멋스러운 옷을 표방, 브랜드 색깔을 분명히 보여주는데 집중한다. 


‘힐리먼트’는 자체 온라인몰과 외부 입점몰(네이버스토어, 코오롱몰, SSF샵, 무신사, 신세계몰, 29CM, LF몰 등) 7개 채널을 통해 전개 중이며 최근 패션플러스에 추가 입점을 확정, 이달 말 입점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