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향 편집숍 ‘에타페’ 디퓨저 라인 런칭
지엔코

발행 2021년 08월 1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에타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향 편집 브랜드 ‘에타페(étape)'의 아이템을 꾸준히 확대 중이다.

 

지난해 7월 향수로 출발한 ‘에타페’는 올 4월 자체 개발향수 5종을 추가로 선보인데 이어 이달 첫 디퓨저 라인을 런칭했다.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보태니컬 랩 디퓨저’ 프리오더(선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을 높이고 이달 20일 공식 런칭,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디퓨저는 일상의 여정 속에서 느꼈던 편안하고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르는 스토리가 있는 향. 나만의 휴식 공간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줄 ‘향기로운 오브제’에 초점을 맞춰 자체 개발, 이스트 포레스트, 가든, 힐 등 총 3종(용량200ML)으로 구성했다.

 

‘이스트 포레스트(EAST FOREST)’는 명상에 잠기기 좋은 평온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 ‘가든(GARDEN)’은 긴장된 몸을 릴렉스 하고 칠링하는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 ‘힐(HILL)’은 상쾌한 에너지로 지친 일상을 리프레쉬 시켜줄 워터리 플로럴 계열의 향기다.

 

 

자체 온라인몰과 제휴몰(W컨셉, AK몰, 갤러리아몰 등), 그리고 자사 브랜드 ‘코벳블랑’ 파르나스몰점, ‘써스데이아일랜드’ 롯데백화점 동탄, 롯데 타임빌라스(의왕),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신세계백화점 제주점 등 오프라인 5개점 내 섹션을 구성한다. 연내 오픈 예정인 ‘써스데이아일랜드’ 플래그십숍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라인은 보태니컬 라인 상품을 주축으로 가져간다.

 

온오프라인 접점 확대 및 시너지를 높일 협업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디퓨저가 공간에서 보여 지고 표현되는 아이템인 만큼 높은 인지도, 고급 이미지를 확보한 호텔과의 콜라보를 계획,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 중으로 가을 중 선보인다.

 

이 회사 김세권 부문장은 “오는 10월말~11월초에는 내추럴 감성의 핸드크림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에타페가 ‘나 자신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만나게 되는 하나의 이야기’를 지향하는 만큼 향에 포커스를 둔 신제품 개발을 확대, 탄탄한 라인업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