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튜디오 톰보이 맨 X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1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 맨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EN)'과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LOVE BY CURTIS KULIG)'이 대전 신세계백화점 3층 뉴트럴존에서 917일부터 1014일까지 ‘MEN&LOVE’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21FW 컬렉션 시티 헌터 왁스 재킷, 에코 레더 라이딩 재킷,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무드의 레이어링 아이템과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선입고된 FW 시즌 아우터 5종을 특별 기획가로 선보인다.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은 재고 원단을 업사이클링 한 ESG 캠페인 캡슐 컬렉션의 ‘LOVE THE EARTH’ 티셔츠부터 러브 시그니처 로고의 니트, 스웨터, 가디건, 스웻 셋업, 후디, 러브 항공 점퍼 등 FW 시즌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두 브랜드는 특별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에서는 브랜드 데이 기간 한정 10% 할인 혜택과 하프커피 음료 교환권 및 할인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텀블러 1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SI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 3종을 발급한다.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은 10% 할인 혜택과 함께 ESG 캠페인 캡슐 컬렉션 3종 티셔츠를 한정 물량으로 선보이며,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에코백 증정(재고 소진시까지)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피스모아 협업 업사이클링 티코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