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리사이클 소재 활용 친환경 라인 출시
한세드림

발행 2021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리바이스키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구를 위한 에코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친환경 제품 라인은 플라스틱 페트병 재활용을 통해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REPREVE)’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리프리브 소재는 원자재 낭비를 줄이는 것은 물론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으로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준다.

 

선명한 그린, 블랙 색상이 눈길을 끄는 '셋업 후디'는 드롭숄더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함께 출시된 '셋업 조거'와 매치하면 최근 트렌드인 원마일웨어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소프트풀오버'는 여아용 크루넥 풀오버로 부드러운 얇은 기모 안감을 적용, 간절기는 물론 겨울철 이너로도 활용 가능하며, 가슴의 리바이스 로고 자수가 포인트인 '소프트조거'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친환경 제품 출시에 맞춰 10월 3일까지 지구를 위한 소재, 미래를 위한 소비라는 주제로 ‘지소미소’ 에코 챌린지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일상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리바이스키즈에코챌린지, #지소미소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