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 가수 '장원영'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발행 2021년 10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출처=키르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키르시(대표 이준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키르시(KIRSH)'가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1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윈터 컬렉션에서는 장원영이 착용한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해 다양한 구스 다운과 플리스 자켓, 패딩 베스트 등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14가지 아우터를 선보인다.

 

화보 속 리버시블 눕시 다운은 키르시의 체리 심볼이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패턴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운 자켓이다. 덕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하며 소매 부분은 밴딩으로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밑단 스트링으로 원하는 스타일로 핏 조절이 가능하고 화이트 컬러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으로 블랙 컬러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으로 리버시블해 착용할 수 있다.

 

출처=키르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두들 체리 패딩은 위트 있는 표정의 두들 체리 그래픽과 요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마이크로 파이버를 활용한 친환경 웰론 패딩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또한 경쾌한 분위기의 리버시블 숏 다운은 양면 착용뿐 아니라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들을 포함한 겨울 아우터 14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장원영의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두들 체리 패턴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제품은 키르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