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신세계 천안아산점에 직영 10호점 오픈

발행 2021년 12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젤리크루'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문구생활잡화가 주요 상품

입점 매장 지속 확대 예정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크리에이터 브랜드 플랫폼 ‘젤리크루’가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3M층에 직영 10호점을 오픈했다.

 

젤리크루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유통망에 9개의 직영점과 260여개의 위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반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의 상품을 모아보고, 간편 구매 가능한 옴니채널 플랫폼이다. 1인 작가, 소규모 브랜드에서 제작한 문구·생활잡화가 주요 상품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꾸준히 소싱하여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오픈 매장은 지난 9월 롯데배고하점 울산점에 이은 10번째 지점이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3일) 선착순 30명에게 젤리크루 톱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키찌상점의 스티커 북을 증정한다. 2만원, 4만원 이상 선착순 구매고객에게는 다양한 젤리크루 제품을 증정하며 인기작가 특가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강우 젤리크루 COO“2020년 9월 직영 1호점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오픈한 이래 13개월만에 10호점을 오픈하게 되어 젤리크루의 빠른 성장속도를 체감하고 있다”라향후에도 입점 매장을 지속 확대해 소비자들의 구매 기회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