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나이스고스트클럽, '귀멸의 칼날'과 협업 컬렉션 출시

발행 2021년 1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나이스고스트클럽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국내 패션브랜드 최초로 귀멸의 칼날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 주간 소년 점프를 시작으로 왓챠넷플릭스 등 국내외 OTT 서비스를 통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1기를 성공적으로 방영했으며, 뒤이어 선보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 2021년 상반기 국내 개봉작 관객수 순위 2,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중 4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팟으로 선보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2가지 후드티와 2가지 맨투맨으로 출시됐으며, 무신사 단독 스페셜이슈를 통해 20% 할인 프로모션 및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귀멸의 칼날과 나이스고스트클럽의 정규 콜라보레이션은 내년 3, 무신사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