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왁 캐릭터 '와키', 오프라인 마케팅 적용...MZ세대 공략

발행 2021년 12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더 프라자 골프 삼성점에 조성된 와키 룸 / 사진제공=왁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WAAC)'의 악동 캐릭터 와키가 오프라인 공간에 등장했다.

 

왁의 공식 캐릭터 '와키'는 ‘WAG IT!’에 어원을 두고 꾀가 많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왁은 2016년 런칭 이후부터 시즌마다 다른 콘셉트에 맞춰 다양하고 차별화된 와키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정립하고 있다.

 

이에 최근 골프 프리미엄 스튜디오 더 프라자 골프’와 협업을 통해 와키 룸을 조성했다. 브랜드 대표 캐릭터 와키를 활용해 왁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왁 관계자는 골프 스튜디오 시장이 확장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MZ세대 영 골퍼와 좀 더 가까운 접점을 찾기 위해 와키 룸을 기획하게 됐다”라내년에도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