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여성 캐주얼 ‘누페이저’ 런칭
베이스먼트랩

발행 2022년 05월 16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누페이저(NEU- PAGER)’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베이스먼트랩(대표 윤영빈)이 첫 여성복 ‘누페이저(NEU- PAGER)’를 런칭했다.

 

‘누페이저’는 20~30대의 자유분방한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아이코닉 빈티지 캐주얼 무드를 표현한다. 첫 시즌에는 니트와 가방을 전략 아이템으로 내세운다.

 

온라인 시장에서 ‘메종미네드’ 등 8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베이스먼트랩은 자사만의 체계화된 시스템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누페이저’ 역시 온라인에서 먼저 빠르게 안착시킨다는 목표다.

 

홍보는 타깃 층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활발하게 펼친다.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영상 등을 자사몰을 비롯해 SNS 채널에 공개하고,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추동 시즌에는 브랜드의 색깔을 담은 시그니처 아이템 개발 등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