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6월 인기 상품 23
샌들, 린넨 의류 판매량 증가...수영복, 레인부츠 등 계절 아이템 인기

발행 2022년 06월 20일

유영준기자 , yyj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영준 기자] 6월 9일 기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에서는 여름 장마철, 무더위에 대비한 상품의 검색과 구매가 많았다.

 

‘예일’의 반팔 티셔츠 세트가 전체 랭킹 1위에 랭크됐고, ‘마르디 메크르디’의 반팔 티셔츠가 2위에 오르는 등 반팔 티셔츠 판매가 꾸준하다.

 

린넨 소재 제품의 구매도 증가 추세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밴딩 팬츠가 새롭게 상위권에 올랐다.

 

아우터 카테고리에서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재킷과 슬랙스 세트 1위에 올랐고, 러닝이나 물놀이에도 착용 가능한 ‘나이키’의 쿨링 상하의 세트가 스포츠 카테고리 1위에 랭크됐다.

 

신발 카테고리에서는 여전히 샌들과 조리 제품이 단연 인기다. ‘야세’의 슬리퍼가 신발 카테고리 전체 1위를, 이어 ‘아디다스’의 슬리퍼가 2위다. 장마철을 앞두고 ‘헌트’의 레인부츠도 상위권에 올랐다.

 

MLB의 볼캡은 모자 부문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수아레

아이템 : 리넨 와이드 밴딩 팬츠 세트

컬러 : 내추럴/카키/네이비/블랙 등 6컬러

소비자가 : 66,000원

특징 : 허리 밴드의 올풀림이나 뒤틀림을 방지했으며, 기존 내추럴 컬러의 비침 현상 해소를 위한 안감 디테일을 추가했다. 주머니 연결부의 내구성과 실용성을 높이고, 세탁 후 축률 변화 최소화를 위한 가먼츠 워싱을 했다.

 

 

 

커버낫

아이템 : 반팔 티셔츠 세트

컬러 : 화이트/블랙

소비자가 : 49,000원

특징 : 수분을 빠른 시간 내에 흡수함과 동시에 빠른 증발을 위해 섬유 조직의 면적을 넓힌 자체 개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흡한속건 기능으로 급격한 체온 변화를 방지했다.

 

 

 

후러브스아트

아이템 : 와이드 밴딩 슬랙스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54,000원

특징 : 신축성이 우수한 허리부분 뱅딩 처리로 편안함과 핏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과하지 않은 세미 와이드 실루엣이 다리 라인을 슬림하게 표현해준다.

 

 

우포스

아이템 : 조리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62,000원

특징 : 기존 소재보다 많은 충격 흡수 효과를 가졌으며, 발바닥과 무릎,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했다. 바닥은 움직임에 맞춰 자연스럽게 변형된다.

 

 

 

야세

아이템 : 샌들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74,000원

특징 : 편안함과 유니크한 라스트가 매력적이며, 동양인의 발 형태에 맞게 제작되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가죽은 부드러운 침구에 사용되는 소재로 편안하다.

 

 

 

마르디 메르크디

아이템 : 반팔 티셔츠

컬러 : 아이보리/네이비

소비자가 : 42,000원

특징 :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 ‘플라워 마르디’ 그래픽을 사용했다. 컬러가 선명하고 소재가 얇아 여름철 착용감이 시원하다.

 

 

 

하 아카이브

아이템 : 메신저백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79,000원

특징 : 17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크기의 고밀도 나일론 소재의 메신저백이다. 숄더 스트랩이 어깨 충격을 덜어주며, 총 4개의 수납공간이 있다.

 

 

도프제이슨

아이템 : 벨트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43,000원

특징 : 벨트 레더로 저명한 베라펠레와 도프제이슨이 협업하여 제작되었으며, 일반적인 벨트보다 하드하게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오랜기간 일정한 형태를 유지한다.

 

 

도프제이슨

아이템 : 토트백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197,000원

특징 : 테너리와 직접 소통하여 자체 선별한 천연 카우하이드 베이스로 일반적인 가방보다 하드하게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오랜기간 일정한 형태를 유지한다.

 

 

스파오

아이템 : 바람막이

컬러 : 라이트 블루/민트/네이비/화이트 등 6컬러

소비자가 : 35,900원

특징 : 자외선을 99% 차단하며 안입은 듯 가벼운 울트라 라이트 텍스 소재로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에 활용도가 높다. 비가 와도 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쾌적하다.

 

 

엠엘비

아이템 : 볼캡

컬러 : 네이비

소비자가 : 36,000원

특징 : 둘레와 깊이감을 키워서 보다 큰 두상의 소비자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트윌 조직의 면 소재로 강화된 조직감과 단단한 느낌의 원단이다.

 

 

 

일오공칠

아이템 : 페이크 삭스 세트

컬러 : 블랙/화이트

소비자가 : 22,000원

특징 : 최고급 코마사를 사용하고 통기성을 위해 가장 얇인 침수로 제직되었다.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뒤틀림방지 밴드와 넓은 면적의 실리콘이 벗겨짐을 최소화 해준다.

 

 

 

헌터

아이템 : 레인부츠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159,000원

특징 :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28개의 파츠로 이루어진 아이코닉 오리지널 부츠이다. 장마철 신기 좋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키뮤어

아이템 : 니트 베스트

컬러 : 민트그린/네이비

소비자가 : 64,000원

특징 : 2가지 컬러의 실을 믹스하여 스트라이프 느낌을 주어,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V넥 라인으로 개방감이 높아 답답함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더니트컴퍼니

아이템 : 재킷, 슬랙스 세트

컬러 : 블랙/네이비/차콜/베이지

소비자가 : 266,000원

특징 : 오염 및 흐물거림 방지를 위해 어깨, 겨드랑이 부분에 냉감 소재인 위버쿨 안감을 덧대었다. 땀을 신속하게 흡수하고 배출하여 착용시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커버낫

아이템 : 애플워치 스트랩

컬러 : 블랙/카키

소비자가 : 29,000원

특징 : 커버낫 로고 라벨을 부착하여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손목에 워치가 안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퀄리티 높은 버클로 안정적이게 고정할 수 있다.

 

 

 

로라로라

아이템 : 모노키니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139,000원

특징 : 카라 끝에 레이스를 매칭해 러블리한 무드를 주었으며, 니트 재질로 바디라인의 곡선미를 살려 실루엣이 아름답게 떨어진다.

 

 

 

챔피온

아이템 : 쇼트 팬츠

컬러 : 그린/오렌지/블랙/화이트 등 13컬러

소비자가 : 59,000원

특징 : 5인치 길이의 기장감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허리밴드 스트링을 내장해 핏 조절이 가능하다. 매쉬 소재 브리프가 내장되어 있어서 비치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3130스튜디오

아이템 : 휴대폰 케이스

컬러 : 화이트/블랙

소비자가 : 21,900원

특징 : 4개의 쿠션은 충격을 2단계에 걸쳐 분산시키며, 케이스 내부 도트 패턴이 유막현상을 방지하고 UV 코팅으로 황변 현상이 방지된다.

 

 

네이티브유니온

아이템 : 휴대폰 케이스

컬러 : 민트/프로방스 블루

소비자가 : 79,000원

특징 : 메종키츠네와 콜라보 하여 만든 아이폰 케이스이다. 사용하기 편한 그립감을 위해 매끄러운 질감의 실리콘으로 제작됐다. 아이스 민트 또는 프로방스 블루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다.

 

 

 

나이키

아이템 : 나이키 반팔 티셔츠 쇼트 팬츠 세트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99,000원

특징 : 드라이핏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과 통풍성이 좋다. 등 부분이 메쉬재질로 되어 있어 땀이 금세 마른다.

 

 

 

카시오

아이템 : 시계

컬러 : 실버

소비자가 : 38,000원

특징 : 레진 글라스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스톱워치와 알람 기능이 있다. 어떠한 트렌드에도 구애받지 않아 다양한 매치가 가능하다.

 

 

 

제테스

아이템 : 일체형 반바지 레깅스

컬러 : 블랙

소비자가 : 33,000원

특징 : 다리를 적당히 잡아주는 편안한 스판 레깅스와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진 적당히 여유 있는 핏이다.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