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월리’ 테마의 고객 참여형 행사 진행

발행 2022년 06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김형종)이 오는 7월 2일과 3일 양일간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이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월리와 떠나는 행복 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단순한 볼거리 제공뿐 아니라 월리 복장 입기, 만보 걷기 챌린지 등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월리처럼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고객에게 월리 한정판 굿즈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사운즈 포레스트 내 행사 부스에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앱 내 걸음 측정 시작 화면만 인증하면 현대백화점이 자체 제작한 굿즈와 ‘마일즈 알드리지 사진전’ 티켓(일일 선착순 500명‧총 1,000명)을 증정하며, 걸음 수가 1만보를 넘은 고객(선착순 200명)에게는 월리 보드게임(벨게임, 블록쌓기)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월리 티셔츠(1,000장 한정)를 판매하는 유니버설웍스 팝업스토어도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한다. 현장에서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은 바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미리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리 티셔츠 판매금 전액은 푸르메재단에 기부되며, 보행장애 어린이 재활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월리 책에서 30초 내에 월리 찾기’, ‘참참참’ 등 간단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랜덤 게임 부스를 비롯해 월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퍼레이드와 어쿠스틱 공연 등도 펼쳐진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