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 클럽’ 런칭

발행 2022년 07월 2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뉴발란스

 

테린이, 골린이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

온라인 및 전국 16개 우먼스 매장서 판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스포츠 클럽’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Enjoy Your Every Moment’ 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운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테린이, 골린이부터 러너들까지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언제 어디에서든 착용할 수 있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우먼스 스포츠 클럽에서 가장 눈여겨볼 수 있는 아이템은 ‘뉴발란스 터닝스커트(NB Turning Skirt)’다.

 

운동 및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고, 스커트 앞뒤를 돌려 입으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또 테니스, 골프, 러닝 등 운동 시 스윙이나 턴 동작을 할 때,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더해준다.

 

‘뉴발란스’는 우먼스 스포츠 클럽 런칭 기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테린이, 골린이, 일반인 모델 및 뉴발란스 러닝 엠버서더 진이코치와 함께 테니스, 골프, 러닝 3가지 테마 속 뉴발란스 터닝스커트와 함께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어설프거나, 빗나가거나, 좀 느려도 그 순간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이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29CM 및 전국 뉴발란스 16개 우먼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