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이블리, 패션 뷰티 연계 구매 증가
에잇세컨즈X롬앤 단독 협업 기획전 실시

발행 2022년 09월 3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에이블리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TPO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의류,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에잇세컨즈와 색조 전문 뷰티 브랜드롬앤의 연계 기획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에이블리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결혼식, 페스티벌, 호캉스, 해외여행 등 특별한 날을 대비해 옷과 화장품을 동시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증했다. 페스티벌 주간에는 공연 컨셉에 맞는 색깔의 의상이나 크롭티와 함께 화려한 눈매와 콧대를 강조할 수 있는 글리터와 하이라이터를 결제하는 비율이 늘었다. 수영복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아웃도어 의류는 선크림과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쿠션 팩트를 같이 사는 경향을 보였다.

 

입국 전 코로나19 검사 의무 폐지 이후 해외여행 제약이 보다 완화되면서 플라워 패턴이나 백리스 원피스 등휴양지룩판매량도 급증했다. 해당 의류 구매 고객은가닥 속눈썹’, ‘젤 네일 스티커’, ‘제모/왁싱등 다양한셀프뷰티상품을 함께 구매했다

 

이에 따라 9 30일부터 10 10일까지 진행하는에잇세컨즈X롬앤행사는 에이블리에서 진행되는 첫 패션, 뷰티 컬래버 기획전이다.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패션, 뷰티 상품을 한곳에서 모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패션, 뷰티 아이템을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연합 쿠폰팩도 마련했다. 10월 2일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도 실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