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이쉘, 2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발행 2023년 02월 2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마이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한국에스티엘(대표 김진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MYSHELL)’이 오늘(2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친환경 에코백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마이쉘은 지구환경을 염려하는 컨셔스 소비의 시대적 흐름에 맞춰 지속 가능성을 핵심가치로 설정, 리젠 원사(재활용 플라스틱)를 사용한 마이쉘 시그니처 아이템 니트백, 재생 가죽과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젤리백 등 다양한 소재 변화를 꾀하며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익스플로어 마이쉘 아일랜드'라는 콘셉트로, 가보지 않은 곳을 찾아 떠나는 여행자의 설렘과 탐험가의 호기심을 인테리어뿐 아니라 매장 내 다양한 오브제와 제품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마이쉘 플래그십에는 전국 유명 맛집이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모션, 캠페인 등 다양한 정보 등은 카카오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