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아동복 ‘오후’, 쥬라기 티셔츠 10일간 2만장 팔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 김연배)의 아동복 브랜드 ‘오후(OHOO)’는 이번 시즌 출시한 쥬라기 티셔츠가 영화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해 발매 열흘 만에 2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후’는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의 인기를 예견하고 유니버셜픽쳐스와 사전 협업해 지난달 30일 콜라보레이션 상품 14종을 선보였다.

쥬라기월드의 엠블럼 자체가 대중화돼 있어 로고를 이용한 티셔츠를 다수 선보였고, 귀여운 느낌보다 멋있는 느낌을 담기 위해 패턴으로 사용한 공룡 역시 실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반응은 폭발적이다. 출시 첫 날 5,000장이 팔렸고, 개봉과 동시에 주문이 몰리며 온라인 주문량이 2,000장에 달했다.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 전국 CGV의 씨네샵에서도 인기다.

‘오후’는 오는 20일 쿨 소재 상품과 주인공 블루를 실사로 표현한 티셔츠, 핫썸머 나시 등 쥬라기월드 여름 상품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전국 81개 오후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오후]



 ■ 키워드 1 : 오후
  • 서울아동복지후원회, ‘2019 사랑의 바자회’ 개최
    바자회를 통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의 무연고 장기입원 아동을 돕고자 한다. 2019 SCWC 제1회 사랑의 바자회는 3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홍대에 위치한 ‘RYSE’ 호텔 5층 ‘RYSE SPACE’에서 열린다. 이번 바자회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해외의...
  • 19FW 서울패션위크의 첫 날
    알림2관과도 접근성이 높다. 직전시즌 별도공간으로 분리되었던 GN 디자이너부스도 한 공간으로 합쳐져 디자이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 첫날 오후는 다소 한산했다. 오전시간에 바이어매칭 상담이 활발하고, 오후는 쇼를 보는 바이어가 많아서다. ▲ ‘믹샵’부스 앞...
  • 서울패션위크, 텐소울 팝업 오프닝으로 막 올려
    김보나, 임재혁, ‘막시제이(MAXXIJ)’ 이재형, ‘모호(MOHO)’ 이규호를 포함 총 10개의 텐소울 브랜드가 활약하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 텐소울 오프닝 리셉션에는 텐소울 디자이너 10팀을 비롯한 패션계 관계자 및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서울패션위크...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유아동복/주니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
FashionTokyo
CBMExpo
LauraAshely
LICENTIA
virtusize
Blue Mountain
the378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