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커버낫, ‘2018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어패럴 브랜드 부문 수상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8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커버낫은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이번 ‘2018무신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 회사 노지윤 영업팀장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반증하는 의미로 생각하며, 더 많은 스토리들과 좋은 상품들로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그 이상의 가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매출을 견인한 커버낫의 주요 상품으로는  리버시블 보아자켓, 덕다운 울버린파카, 덕다운 웜업벤치파카, 트레블러시리즈, C로고라인업, 에션셜라인(속옷,담요등) 등과 굿즈들이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커버낫]



 ■ 키워드 1 : 커버낫
  • ‘커버낫’ 1세대 편집숍 카시나 입점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국내 1세대 편집숍 카시나에 입점했다. 현재 카시나 해운대점과 명동점에 입점했으며, ‘커버낫’ 스테디 아이템과 최근 진행한 ‘커버낫’과 ‘이벳필드’의 협업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 커버낫, ‘바인드’ 전용상품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의 ‘바인드’ 전용상품을 선보였다. 의류 편집매장 ‘바인드’에서만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어센틱 로고 플랩 숄더백’과 ‘어센틱 로고 스몰 크로스 백’이다. 컬러는 기존...
  • 무신사, 콜라보레이션 사진전 개최
    사진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액자형 전시가 아닌 원단을 활용한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김태은, 김재훈, 표기식 등 국내 포토그래퍼 31명과 ‘커버낫’, ‘인사일런스’ 등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31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새롭고 독특한 브랜드 아트워크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
FashionTokyo
CBMExpo
LauraAshely
LICENTIA
virtusize
Blue Mountain
the378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