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주지훈과 2019 SS 광고 촬영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남성복 ‘바쏘옴므(BASSO homme)’가 대세 배우 주지훈과 함께 2019 SS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SS 시즌감이 묻어나는 따뜻한 톤과 자연광 햇살 아래, 배우의 on- off 타임을 컨템포러리 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그려냈다.

특히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주지훈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연기를 선보이며 ‘바쏘옴므(BASSO homme)’의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했다.
 
2019년에는 런칭 이래 최대 수익을 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바쏘옴므(BASSO homme)’와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지훈이 만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주지훈과 함께하는 ‘바쏘옴므(BASSO homme)’의 광고는 올해 초부터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 카탈로그,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바쏘옴므’ 하반기 니트류 늘린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바쏘옴므’가 상반기 물량을 23%(수량 기준) 늘려, 5월말 기준 18%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이 회사는 캐주얼 부분을 강화하고 있다. 매년 정장 판매 비중이 하락함에 따른 것이다. 올해는 5월 말 기준...
  • 2019 S/S 복종별 물량 출하 동향 - 남성복
    책정했다. 캐주얼 아이템 강화, 유통망별 특성에 맞는 아이템 배분 진행 등으로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한다. SG세계물산의 ‘바쏘’, ‘바쏘옴므’도 반응생산 비중을 확대했다. 각 10%, 30%씩 늘렸다. ‘바쏘’는 간절기 상품, 캐주얼 상품, 온라인 기획 상품...
  • SG세계물산, 복합매장 확대
    임경량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자사 브랜드를 함께 구성하는 복합 매장을 늘리고 있다. 신사복 ‘바쏘’와 캐릭터캐주얼 ‘바쏘옴므’를 함께 구성한 복합 매장을 롯데 아울렛을 통해 확대하고 있으며 여성복 ‘에이비에프지’와 ‘에이비플러스’의 복합...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xpo
VIVIEN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