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연플리 시즌4’ 공식 협찬사 합류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 의상 디렉팅 및 협찬에 참여한다.

‘연플리’는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의 대표작이다.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멜로 웹 드라마다.

스타일쉐어에서는 이번 협찬을 통해, ‘참스’, ‘메인부스’, ‘또이(toii)’ 등 30여개 입점 브랜드를 연결, 주요 캐릭터와 어울리는 의상을 디렉팅한다.
 
7월 첫째 주에는 ‘연플리’ 팬들을 위해 주인공들의 패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타일쉐어와 ‘연플리’ 모두 10·20세대 사이에서 영향력 있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지난 5월 누적 가입자 수 500만을 넘긴 스타일쉐어는 국내 15~25세 2명 중 1명이 스타일쉐어 앱을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90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역시 ‘연플리’ 시리즈뿐 아니라, ‘열일곱’, ‘에이틴’ 등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내는 모바일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 회사 윤자영 대표는 “웹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과 접점을 늘리고 색다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분야는 다르지만,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꾸준히 성장해 온 두 기업의 만남인 만큼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트렌디 스포츠,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엘레쎄’도 올해부터 온라인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자사몰 운영부터 스타일쉐어, 무신사 등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반응도 고무적이다. 스타일쉐어에서는 10대 여성들에게, 무신사에서는 10~20대...
  • 무신사, ‘플레이어’ 인수 직후 수수료 인상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일정기간 조정 기간을 갖고 실적이 호조된 후 수수료 인상이 더 합당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스타일쉐어가 인수한 온라인 셀렉트숍 ‘29cm’과 바바패션이 인수한 온라인 플랫폼 ‘힙합퍼’ 등은 수수료 변동이 없었다. 업계 한...
  • ‘스타일쉐어’ 누적 가입자 500만 돌파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SNS 기반 쇼핑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쉐어’가 누적 가입자 5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400만 명을 넘어선 후 약 5개월 만의 성과다. 가입자 연령대는 15~25세가 77%다. 25~29세 가입자는 14%, 30세 이상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CBMExpo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