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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피앙 美 유모차 ‘오르빗베이비’ 인수 오르빗베이비코리아 출범... ‘G5’로 글로벌 시장 공략[2017/09/26]
[패션] 수입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대표 이상민)이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의 지분 100%를 인수, 최근 자회사 오르빗베이비코리아(대표 김준만)를 설립했다. CEO는 세피앙 부사장으로 재직했던 ....
제 26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시상식 개최 [2017/09/26]
[기관아카데미] 26일 서울 평창동 서울옥션에서 '제 26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시상식이 개최됬다. 이날 수상자로 가나아트·서울옥션 이호재 회장이 선정됬다.
시리즈, 아티스트 그룹 ‘WTFM’ 협업 [2017/09/26]
[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FnC)가 아티스트 그룹 ‘WTFM’과 협업한 남성복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 ‘WTFM’은 파인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이충진, 가구 인테리어 디자이너 ....
빈폴레이디스, ‘코트 시크룩’ 화제 [2017/09/26]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빈폴레이디스’의 고유한 클래식 무드가 담긴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올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손꼽힐 다양한 코트들의 A to Z를 ....
G밸리패션지원센터 부활 재개장식 열고 9억대 지원 사격[2017/09/26]
[기관아카데미] 지밸리(G밸리)패션지원센터가 지난 22일 가산동 현대아울렛 5층에서 재개장식을 가졌다. 2014년 개장해 1년 10개월여 만인 2016년 센터가 패쇄 됐다가 이번에 다시 재개장한 것. 서울시, 서울디자인재단, 금천구 ....
에스모드 서울, 동대문 스타일 페스타 팝업마켓 성료 신진디자이너 재해석 作 선보여[2017/09/26]
[기관아카데미] 글로벌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교장 신정숙)이 이달 22일부터 3일간 ‘동대문, 스타일 페스타2017’에서 팝업큐브마켓을 열고, 신진디자이너의 옷을 리폼한 작품을 선보였다. 팝업큐브마켓은 신진 디자이너의 패 ....
세정, 영업총괄에 이기호 전무 발령 [2017/09/26]
[사람과사람들] 세정(대표 박순호)은 이달 25일부로 이기호 전무를 영업총괄임원으로 발령했다. 이기호 전무는 자회사 세정과미래(니, 크리스크리스티)의 총괄임원 및 세정(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등) 영업본부 담당임원을 겸직해 ....
컬럼비아, 어반 라이프스타일 PNW라인 런칭 [2017/09/26]
[패션]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심한보)가 영 어반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 컬렉션인 ‘퍼시픽 노스 웨스트(Pacific Northwest, 이하 PNW)’ 라인을 런했다. 컬럼비아 PNW 컬렉션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
직진출 해외 기업, 대리점 사업에 눈 돌린 이유 국내 특수 상황 고려한 로컬라이징 일환[2017/09/26]
[뉴스종합] 국내에 직진출한 해외 패션 업체들이 최근 대리점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직영 체제 중심에서 크게 달라진 모습이다. ‘닥터마틴’을 전개하는 닥터마틴코리아는 직진출 이후 처음으로 대리점 사업을 시작했다. 최 ....
아동복 ‘데님’ 매출 효자 등극 물량 50% 이상 증량에도 평균 판매율 70% 넘어서[2017/09/26]
[뉴스종합] 아동복 시장에서 ‘데님’ 아이템이 강세다. 매출 파워가 월등히 높았던 트레이닝복의 수요는 정체됐고, 대신 최근 1~2년 전부터 데님 아이템 판매량이 증가 추세를 띠고 있다. 지난해 애플핑크· 리틀뱅뱅· ....
패션 프랜차이즈 ‘甲乙’의 오랜 관행 사라질까 공정위, 표준계약서 패션 업종 연내 우선 보급[2017/09/26]
[뉴스종합] 9, 10월 자문위 통해 본사·대리점 실태 조사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는 일은 의외로 힘들다. 그럼에도 사회적 요구가 커질 때는 법과 제도가 바뀌어야 한다. 제도가 바뀌면 개인들의 인식도 점차 바뀌어 나간다. ....
‘티아이포맨’ 내년 스포츠 라인 나온다 슈트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대체[2017/09/26]
[패션]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내년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최근 티아이포맨 상품기획실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컬렉션으로 스포티브 캐주얼 라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새 컬렉션은 컨템 ....
‘더틴트’ 국내 유통 확대 가시화 [2017/09/26]
[패션] 틴트(대표 안은선)가 전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더 틴트’가 이달 롯데 본점에 이어 대구점 까지 입점을 확정했다. 지난 5월부터 6월 한 달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더 틴트’는 정 ....
‘벤제프’ 마켓쉐어 확장 나선다 벤제프[2017/09/26]
[패션] 벤제프(대표 정준호)의 골프웨어 ‘벤제프’가 런칭 4년 차에 들어선 내년, 본격적인 브랜드 볼륨화를 위한 사업 계획을 수립했다. 유통 전략은 가두점 중심에서 빅3 아울렛으로 채널을 다각화, 최근 집객력 높은 ....
슈즈 편집숍 ‘솔트앤초콜릿’ 조용히 강하다 10개 매장서 80억원 예상[2017/09/26]
[패션] 비경통상(대표 엄태균)이 전개중인 슈즈 편집숍 ‘솔트앤초콜릿’이 조용히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올해 런칭 5년 차인 ‘솔트앤초콜릿’은 현재 10개 유통망만을 유지, 집중 관리하면서 실적을 다져 왔다. 때 ....
롯데, CJ와 공동 ‘엔터테인먼트 숍’ 오픈 영플라자 본점에 이달 26일 오픈[2017/09/26]
[상권유통] 방송 콘텐츠 관련 상품 편집숍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CJ와 손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패션과 리빙, 미디어를 연계한 엔터테인먼트 편집숍을 오픈한다. 방송에서 노출된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 ....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GU, 동남아에서 중국으로 소싱 .. 적기에 인기 상품 확보 유리 판단[2017/09/26]
[외신종합] 일본 유니클로의 저가 자매 브랜드 GU가 임금 상승을 이유로 줄여오던 중국 소싱 의존을 다시늘리기 시작했다. 상품 생산에서 진열대 도착 기간을 줄이기 위해서다. 중국에 비해 베트남 2배, 방글라데시는 4배나 ....
신세계 센텀시티점, 국내 최대 생활전문관 연다 오는 28일 7·8층에 국내 최대 생활전문관 복층으로 선봬[2017/09/26]
[상권유통]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국내 최대규모의 생활전문관을 품는다. 오는 28일, 센텀시티점이 기존 7층에 위치했던 생활층을 8층까지 확대하고 영업면적 총 2,800평(9,300㎡)에 달하는 생 ....
BYC, 대학생 서포터즈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2기.. BYC 브랜드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미션 등 3개월간 활동 마무리[2017/09/26]
[패션]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가 지난 22일 대학생 서포터즈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2기 해단식을 진행하고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 했다고 25일 밝혔다.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2기는 약 3개월의 ....
LAB101, 10월 1일 단 하루 50% 할인 [2017/09/26]
[패션] 포스트모던 데님 브랜드 ‘LAB101(랩원오원)’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10월 1일 단 하루 전 상품을 50% 할인 선착순 판매하는 ‘101DAY’를 진행한다. 당일 오전 10시 1분부터 오후 10시 1분까지 10시간 동안 공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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