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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F2F’, 마블 캐릭터 티셔츠 출시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마블 마그넷 증정[2019/04/24]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전개하는 자체 패션브랜드 ‘F2F’가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미국 마블 스튜디오의 인기 히어로 영화 시리즈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마블 캐릭터 ....
위즈위드, 여성복 '21MAR80(이일삼팔공)' 단독 런칭 월별로 업데이트하는 매거진 형식 컬렉션 제안[2019/04/24]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여성 뉴웨이브 브랜드 ‘21MAR80(이일삼팔공)’ 을 단독 런칭한다. ‘21MAR80(이일삼팔공)’은 서울에서의 삶의 경험을 브랜드 영감으로 삼 ....
지엔코, 다시 태어나는 '티아이포맨' 4월25일 성수동에서 리브랜딩 프레젠테이션 진행[2019/04/24]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중인 남성복 어반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리브랜딩 작업을 마치고 오는 4월25일(목) 서울 성수동에서 리브랜딩 프레젠테이 ....
볼륨 여성복 2분기 ‘성장 전략’ 편다 [2019/04/24]
[뉴스종합] 유통 효율·상품 적시공급 집중여름 상품 조기 출고·스팟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주요 볼륨 여성복 브랜드들이 2분기 성장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 1분기 유통증가분을 감안하면 대체로 보합이나 한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대구 동성로·광주 충장로·부산 광복동[2019/04/24]
[뉴스종합] 대구 동성로 - 스포츠·멀티숍 소폭 신장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대부분 매장이 전년 수준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일부 남성복, 스포츠 매장과 멀티숍은 전년대비 소폭 신장세다. 기온상승으로 인한 봄철 ....
‘엘칸토’ 성공적인 리노베이션… 제화 명가 재건을 .. [2019/04/24]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엘칸토(대표 이혁주)가 제화 명가를 향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62년 전통의 ‘엘칸토’는 2011년 이랜드에 인수된 후 3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8년 간 연평균 신장률 ....
올젠, ‘올리버’ 라인으로 ‘다운에이징’ 신성통상[2019/04/24]
[패션] [어패럴뉴스 김성훈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올젠’이 ‘올리버’ 라인으로 다운에이징에 나선다. ‘올리버’ 라인은 경쾌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캐주얼 라인으로 ....
롯데아울렛 기흥점, 아동복 매출 ‘굿’ [2019/04/24]
[상권유통] 가족 방문 고려해 1층 중앙 구성12월 19개 브랜드 평균 7700만원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지난해 12월 오픈한 롯데 아울렛 기흥점이 아동복 효율 점포로 자리 잡고 있다. ‘블랙야크키즈’와 ‘엠엘비키즈 ....
‘원더플레이스’ 매출 상승세 올 목표 70개점 1900억원[2019/04/24]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전개하는 오프라인 편집숍 ‘원더플레이스’의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달 기준 점 평균 매출이 월 2억 5천만 원대다. 전년대비 10% 가량 상승했다. ....
패션 hot 플레이스 - 을지로 ‘오팔’ 클래식과 현대 문화가 어우러진 ‘반전 매력’의 편집숍[2019/04/24]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정혜인 기자] 오팔은 지난해 12월 패션업계에서 일해 온 머천다이저, 디자이너, 디제이 출신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편집숍이다. 패션과 문화 예술이라는 장르의 결합을 추구하며 의류와 음반, 라이프 ....
마담포라, 온라인 스타트 4월 말 2개점부터 시작[2019/04/24]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마담포라(대표 이병권)가 여성복 ‘마담포라’의 온라인 전개를 시작한다. 4월 말부터 롯데 본점, 강남점 2개 매장부터 시작한다. 첫 시도로, 온라인팀 별도 구축 없이 각 매장 매니저 ....
휠라, 두산베이스 대표 6인방 ‘명예 점장’ 위촉 [2019/04/24]
[패션]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두산 베어스 함덕주, 박치국, 정수빈, 이현승, 윤근창 대표, 김강률 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지난 22일 서울 이태월 휠라 메가숍에서 프로야구팀 두산 베 ....
‘앤듀’, 캡슐 컬렉션 무신사 단독 출시 [2019/04/24]
[패션]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의 캡슐 컬렉션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 원단에 트렌디한 오버 핏이 적용됐다. 상의 6종, 하의 2종 ....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개국 [2019/04/24]
[상권유통] 그랩(대표 조만호)이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의 유튜브 채널 ‘무신사TV’를 정식 개국한다.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
리바이스 키즈, ‘501데이’ 진행 [2019/04/24]
[패션]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아메리칸 데님 아동복 리바이스 키즈의 ‘50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데님 시리즈 ‘501 라인’에서 고안됐다. 24일부터 5월 6일까지 봄 신제 ....
와이드앵글 ‘월드 익스트림 골프 2019’ 성료 [2019/04/23]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이 4월 22일 강원도 강릉 메이플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한 ‘와이드앵글 월드 익스트림 골프 2019(W.ANGLE WORLD XTREME GOLF 2019)’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 ....
신세계그룹, 이달 24일 ‘2019 신세계 지식향연’ 개.. [2019/04/23]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그룹이 오는 4월 24일 연세대학교에서 여섯 번째 ‘신세계 지식향연’을 개최한다. ‘신세계 지식향연’은 인문학 중흥을 통해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
금강제화, ‘클락스(Clarks)’ 남녀 캐주얼화 출시 [2019/04/23]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금강제화가 올 봄에 스포티한 스타일의 남성화 ‘클락스 클라우드 스테퍼(Clarks Cloud Stepper)’와 여성화 ‘클락스 언스트럭쳐(Clarks Unstructured)’ 라인을 출시했다. 남성화 ....
‘에고이스트X아옳이’ 콜라보 9분 만에 매진 [2019/04/23]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에고이스트X아옳이(이하 아옳이) 콜라보레이션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2일 정오(낮 12시) 아이올 ....
산자부, 오는 25일 ‘위드인24’ 오픈식 개인맞춤형 의류생산 시범매장 첫 선[2019/04/23]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오는 25일(목) 오후 2시 롯데 피트인에서 개인맞춤형 의류생산 시범매장 ‘위드인24(withiin)’을 오픈식을 갖는다. ‘위드인24’는 최신 ICT 기술과 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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