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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스’ 내년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링스지엔씨

발행 2017년 09월 22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링스’ 내년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링스지엔씨(대표 송석경)가 내년 골프웨어 ‘링스’ 상품에 대대적인 변화를 준다.


메인 타깃층은 그동안 중심을 이뤘던 50대 이상의 고객 연령대에서 10세 이상 낮춘 40대 초반으로 새로 설정하고,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컨셉 재조정에 나섰다.


가장 큰 변화는 퍼포먼스를 베이스로 한 젊어진 디자인이다.


종전에는 스타일 수 기준 10% 미만의 비중으로 구색 개념의 상품으로 다뤘던 퍼포먼스 라인을 전체 50%까지 대폭 늘렸다.


퍼포먼스 라인은 3개 테마로 세분화, 스포티브 캐주얼로도 겸용 가능한 상품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미국에서 출발한 ‘링스’의 DNA를 명확하게 담은 LX 라인을 개발했다.


LX라인에는 미국 성조기 등을 모티브로 사용, 아메리칸 테이스트에 맞춘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시라소니를 활용한 캐릭터 라인은 유지했다. 남성 라인에는 시라소니, 여성 라인에는 ‘링시’ 고양이를 모던한 패턴으로 표현했다.


물량은 내년 봄 40~50개의 매장을 동시 오픈할 계획에 맞춰 작년보다 50% 이상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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