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리비아하슬러’ 대형매장 늘린다
패션그룹형지

발행 2018년 01월 1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가 올해 랜드마크급 대형매장 20개 점 확보에 나선다. 수도권, 광역권 내 99.17㎡(30평) 이상, 연 매출 8억 원대를 대상으로 한다.

 

주요 거점 유통망 안정화 및 유통채널별 고효율 점포 확보에 집중해 볼륨시장 내 확실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목표다.


대형매장 확대전략에 따라 상품도 다양화했다. 춘하시즌부터 기존 캐주얼, 비즈니스 라인 외에 스포츠, 비쥬(BIJOU)라인을 추가해 총 4개 라인을 전개한다.

 

스포츠는 애슬레저 감성을 더한 제품 라인으로 트래킹, 라운지, 트래블 웨어를 중심으로 풀어낸다. 기존 메인 아이템 대비 20~30% 낮은 가격대의 노 세일 상품으로 제안한다.

 

프랑스어로 ‘보석’이란 뜻을 가진 비쥬 라인은 고급 수입 소재와 고 퀄리티 원부자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클래식하고 포멀한 감성의 제품들로 구성한다. 기존 메인 아이템 대비 30% 높은 가격대로 책정되며, 여름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상품 중 캐주얼과 비즈니스 라인은 각 40% 씩, 스포츠 라인과 비쥬 라인은 각 10%씩의 비중으로 구성한다.

 

하반기에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변신을 꾀한다. 뷰티&헬스를 테마로 관련 업체들과의 협업을 강화, 의류 이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