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애플핑크’, ‘제이씨비’ 봄 상품 매출 신장
청바지, 후디 등 청신호

발행 2018년 03월 2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에프앤케이(대표 김성운)가 전개하는 ‘애플핑크, 제이씨비’의 봄 신상품 매출이 (3월 11일 기준) 전년보다 15% 신장했다.

소재를 개선한 청바지와 전년도 판매율을 토대로 물량을 조정한 후드 티셔츠 등이 전체 매출의 약 50%를 차지했다.


청바지는 아이들의 착용감을 고려해 무게감이 늘어나지 않는 선에서 스판덱스 함량을 늘렸으며, 지난해보다 매출비중이 20% 높아졌다.


후드 티셔츠는 두 브랜드 모두 작년 봄 판매율이 좋았던 점을 반영해 작년 가을부터 물량을 2배 늘렸으며, 올해 봄 신상품 매출의 20% 비중을 기록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매년 여름, 겨울에 비해 봄, 가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매출을 높이는 것이 중요해졌다. 앞으로도 소재개선과 전년 판매율을 반영한 물량 조정을 통해 간절기 매출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