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금강제화, 브랜드파워(K-BPI) 남·여 구두 부문 20년 연속 1위

발행 2018년 03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금강제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성/여성구두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캐주얼화 부문에서도 18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K-BPI는 KMAC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금강제화는 2018년 K-BPI 남성정장구두와 여성구두 및 캐주얼화 부문에서 각각 남성구두는 총점 1000점 중 남성구두는 690.6점으로 2위 A기업(429.6점)과 260점의 현격한 차이를 보이고, 여성구두는 1000점 중 670.8점을 받아 2위B기업(611.7점)과 60점 이상 차이를 나타냈으며, 캐주얼화는1000점 중 664.6점으로 2위 C기업(467.3점)과 225점의 점수 차를 보이며 1위로 선정됐다.
 
또한 금강제화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K-BPI에서 진행하는 정장구두 부문에 대해 첫 조사결과를 발표한 이후 2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더욱 값지다.
 
금강제화는 한국인의 발에 가장 적합한 족형을 개발하는 3차원 시뮬레이션 작업을 실시하는 등 품질 경쟁력 강화에 힘써오고 있다. 특히 금강제화의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해로 20년 연속 브랜드 파워 3관왕 선정된 것은 국내 대표 제화기업으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온 것에 대한 결과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금강제화는 1위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세대불문 최고의 구두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내 슈즈시장을 선도하는 토종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지켜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