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6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글로벌 판매 확대 위한 온라인 숍 리뉴얼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케이오에이(대표 유동주)가 캐시미어 브랜드 ‘르 캐시미어(le cashmere)’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온라인 숍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21일 한남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친환경, 동물 보호, 품질 중심, 생산자와의 동반성장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르 캐시미어는 사람과 환경을 함께 고민하는 ‘지속가능한 캐시미어’ 생산에 앞장서는 브랜드로, 인위적인 채취 대신 산양으로부터 저절로 빠지는 털만 사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아울러 다년간 초지 관리를 통해 사막화 방지에 노력을 기울이는 등 친환경 방식을 고수한다.
또 다양한 지속가능한 소재를 연구하기 위해 ‘지속가능 소재 연구소’를 스토어 내에 설치, 코튼, 실크, 캐시미어 등 천연 소재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면서 소재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넓힌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온라인 숍 리뉴얼은 글로벌 마켓을 보다 공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한글에 이어 영문 버전을 지원한다. 판매채널 리뉴얼 기념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지난 시즌 대형 온라인 컨셉스토어와 주요 백화점에서 긍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자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경험 제공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