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서퍼맨’ 티셔츠 일 판매량 1,500장 돌파

발행 2019년 05월 3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 중인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의 ‘서퍼맨’ 티셔츠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서퍼맨’은 커버낫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와이안 무드의 그래픽이다. 현재 일 최대 1,500장 이상 판매되고 있다.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더바운스’ 등 전국 오프라인 편집숍 전면에서 ‘서퍼맨’ 티셔츠를 판매하며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


편집숍 관계자는 “시원한 매장 분위기 연출을 위해, ‘서퍼맨’ 그래픽 상품을 적극 활용했다. 이른 더위 속 그래픽에 드러난 계절감이 소비자의 니즈와 잘 맞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커버낫은 현재 ‘서퍼맨’ 티셔츠와 함께 기본 로고 티셔츠,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등 여러 상품이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상반기 200억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 매출(250억 원대) 초과 달성이 무난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