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키즈, ‘휠라꾸미 젤리’ 출시

발행 2019년 06월 0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스포츠 아동복 '휠라 키즈(FILA KIDS)'와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가 협업한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선보였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본 딴 디자인에 ‘젤리셔스’의 맛과 향을 첨가한 제품이다. 휠라 로고 알파벳과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했다.
실제 ‘휠라꾸미’ 슈즈 발등에 수놓인 큐브 모양을 젤리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레드, 블루, 옐로 색상에 체리, 소다, 바나나 향을 더했다.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쿠션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꾸미’ 슈즈의 특성을 젤리에 반영, 제품 내부 및 외부 특징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했다.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부터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 중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공개됐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제공됐으며,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일환으로 구성된 브랜드 굿즈들과 함께 소개됐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돼, 6월 4일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휠라 키즈의 ‘휠라꾸미’ 슈즈는 지난 4월 말 출시 후 현재까지 60%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