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모이몰른’ 런칭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7월 1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아동복 ‘모이몰른’의 런칭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4년 가을 런칭한 ‘모이몰른’은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며 대표 영유아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전국 각지에 235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2014년 38억 원이었던 매출은 5년 만에 2,111%나 증가한 840억 원까지 올랐다.

2017년에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모든 것’이라는 컨셉으로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을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모이몰른’과 함께 성장한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모이몰른’ 제품을 입히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올해 초 토들러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장하기도 했다.

‘모이몰른’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0일부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주년 기념 패브릭 백을 소진 시까지 선물한다. 한정판으로 마련된 패브릭백은 5주년의 5를 ‘OH?’로 위트 있게 표현했다.

20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예정됐다. ‘모이몰른’ 매장에 비치된 포토픽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모든 참가자에게 한세드림 쑥쑥 멤버십 포인트 2,000점을 증정한다.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되면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지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