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 ‘지구의 날’에 시작하는 혁신적 미디어 캠페인 '패션파머스’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라이크라컴퍼니가 지구의 날을 맞아, 키라(QIRA®)로 만든 바이오 라이크라 섬유를 홍보하는 통합 미디어 캠페인을 런칭했다.‘샌드베이지’ 첫 해외 수주 흥행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샌드베이지(대표 김민희)가 첫 해외 수주에서 큰 성과를 얻었다. 지난해 9월 런칭한 ‘샌드베이지’는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여성복으로, 자연에서 유래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 실루엣이 특징이다.‘모드나인’ 오프라인·해외 사업 본격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모드나인아트컴퍼니(대표 배효진)의 데님 전문 브랜드 ‘모드나인(Mod9)’이 올해 오프라인 및 해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페어라이어, 일본을 들썩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일본 유통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이혜인] 지속 가능의 원천, 중고 패션의 현재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은 친환경적인 소재와 생산 과정을 이행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또는 중고 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핸드백 ‘바이옴’, 꾸안꾸 데일리백 인기몰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이알(대표 최지혜)의 핸드백 ‘바이옴’이 꾸안꾸 데일리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알레그리’, 3040 팬덤 키운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알레그리’가 30~40대 팬덤을 강화하고 있다.中 쉬인과 어센틱브랜즈그룹, ‘톱숍’ 인수 눈독
경영난에 허덕이며 턴어라운드에 힘을 쏟고 있는 영국 온라인 패션 ASOS 소유의 톱숍(Topshop) 인수에 중국 온라인 패션 쉬인이 잔뜩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미국의 브랜드 관리 전문 어센틱브랜즈그룹도 합류할 기세라고 영국 타임스가 보도했다.‘트루릴리젼’ MZ를 위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재탄생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스타콜라보(대표 허연)가 데님 패션 ‘트루릴리젼’을 MZ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육성한다.휠라,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2024 WHITE OPEN SEOUL)’을 개최한다.맨발같은 착화감의 친환경 슈즈 ‘비보베어풋’ 런칭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러닝화 ‘호카’를 전개중인 조이웍스(대표 조성환)가 영국 베어풋 슈즈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을 도입, 런칭했다.린컴퍼니, 올 매출 2100억 목표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KL’, ‘모에’ 등을 전개하는 여성복 전문기업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올해 매출 2,1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LVMH 1분기 매출, 3% 성장 그쳐
LVMH그룹의 1분기(1~3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오거닉 기준 3%, 보고 (reported) 기준 -2%의 낮은 성장을 기록했다.네파, 신규 쿠셔닝 하이킹화 ‘휘슬라이저’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가 극강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킹화 ‘휘슬라이저(WHISTLIZER)’를 새롭게 선보였다.SG세계물산, 패션사업 1분기 매출 250억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패션사업본부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250억 원을 기록했다.아디다스 연말 전망 상향 조정
지난해 30년 만에 처음으로 7,500만 유로의 적자를 냈던 아디다스가 실적 발표 1개월 만에 올 연말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국내 유일, 명품 브랜드 코트 원단 공급하는 예성텍스타일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방시, 막스마라, 에르메네질도 제냐, 스톤 아일랜드, 디젤, 무스너클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코트 원단은 국내 소재 기업인 예성텍스타일(대표 엄성일)이 개발한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다.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예루살렘 샌들과 협업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지난 23년 여름 시즌에 이어, 글로벌 슈즈 브랜드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과 2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탑텐, 450평대 교외형 매장 ‘진주 충무공점’ 오픈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경남 혁신도시 진주에 ‘진주 충무공점을 오늘(25일) 오픈했다.에코(ECCO), 초경량 애슬레저 스니커즈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가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을 선보인다.지그재그, 뷰티 거래액 3배 이상 증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올해 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파타고니아, ‘캐필린 쿨’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지사장 최우혁)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캐필린 쿨(Capilene® Cool)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반려동물 전문관 오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반려동물 전문관 ‘클럽 P.E.T(Play & Enjoy Together)’를 오픈했다.'2025 S/S 서울패션위크' 9월 개막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시장 진출을 돕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 서울패션위크가 9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