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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모직물 전문 아즈텍WB, 패션 시장 진출
여성복 ‘아바몰리’ 런칭

발행 2017년 09월 22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국내 최대 모직물 전문 아즈텍WB, 패션 시장 진출

여성복 ‘아바몰리’ 런칭
편집숍·온라인몰서 첫 선


 
‘아바몰리’
 

모직물 전문 업체 아즈텍WB(대표 허재명)이 패션 브랜드 시장에 진출한다.
이 회사는 이달 컨템포러리 여성복 ‘아바몰리(AVA MOLLI)’를 런칭했다.
런던 감성을 담은 이 브랜드는 ‘스스로 성취하다(Accomplish Myself)’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다.
실용성과 편안함을 갖춘 실루엣으로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다.
처음 선보이는 올 추동시즌 컬렉션은 약간의 디테일이 가미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무심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보여준다.
코발트 컬러의 안감이 특징인 오버사이즈 코트와 재킷, 러플 장식의 소매와 절개된 옆선이 특징인 로브 스타일의 셔츠 재킷, 절제된 실루엣의 팬츠 수트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울 소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 만큼 자체 생산된 소재를 사용해 품질과 디자인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20년간 함께해온 울마크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전략도 구사한다.
‘아바몰리’는 청담 ‘비이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즈텍WB는 염색과 방적, 제직 공정을 모두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밀(Mill)이다. 신사복, 여성복, 유니폼 용 모직물을 주로 생산 판매한다.
지난해 직물 사업으로 525억원의 실적을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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