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4월 18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롯데 잠실점 품목별 인기상품 - 스포츠
레트로 감성 아우터·스니커즈 매출 주도
가벼운 기능성 아우터 인기
롯데 잠실점은 잠실역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고객 유입도가 높다.
스포츠 조닝은 7층에 자리해 있으며 총 35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계절의 특성상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기능성 아우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가벼운 아우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능성 아우터를 앞세워 판매하고 있다.
캐주얼 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또한 여전히 인기 몰이 중이다.
트리컬러 색상(레드, 화이트, 블루) 중심으로 복고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내 운동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애슬레저 판매량도 늘고 있다.
봄 시즌이 갈무리하고 래쉬가드를 전면에 내걸며 여름맞이에 나선 매장들이 생겨나고 있다.
숍 매니저 한마디 - 이순영 ‘르꼬끄 스포르티브’ 매니저
매니저 경력은 13년, 해당점에서는 5년째 근무 중 이다.
올해는 라이프 스타일이 점점 감소하고 레트로 감성을 보여주는 상품들이 많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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