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더블유몰 품목별 인기상품 - 스포츠
삐에로 쇼핑몰 오픈 후 젊은 층 증가

발행 2019년 05월 16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더블유몰 품목별 인기상품 - 스포츠


삐에로 쇼핑몰 오픈 후 젊은 층 증가

 

가산동 더블유몰은 가산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에 비해 교통편이 편리하고, 아울렛타운 상권에 형성되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스포츠 조닝은 5~6층에 구성되어 있고 총 28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기능성 의류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가 인기 많으며 어패럴 요소의 의류는 원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현재 금액대별 상품권 교환 행사가 진행 중이다.


지하 1층 신세계 ‘삐에로 쇼핑몰’이 입점하면서 방문객들이 증가했다. 재미적인 요소를 통한 시너지 창출 효과로 젊은 층이 증가했다.


 

 

바이어 한마디 - 이강우 스포츠웨어 담당


스포츠 시장은 레트로 열풍


주 고객층은 10~30대로 젊은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재 스포츠는 레트로 열풍이다. 어글리 슈즈와 빅로고 의류가 인기가 좋다. 최근 레트로 상품의 트렌드에 맞추어 엘레쎄가 입점했다. 빅로고로 레트로 패션을 표현하고 있다. 더블유몰의 매출은 전년 대비 10%의 매출이 증가했다.


현재 나이키가 가장 매출이 좋으며, 서울 시내 유일한 팩토리스토어 라는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스파이더 또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10대의 인기브랜드 중 하나이다. 브랜드 자체에서의 금액 할인과, 타임세일을 통해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오프라인 매출 비중보다 온라인 몰 매출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고객 유치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월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숍 매니저 한마디 - 김창숙 ‘휠라’ 매니저


헤리티지 라인 젊은 층에 인기

 

판매 경력은 20년, 해당 점에서는 6년 째 근무 중이다.

휠라는 예술을 사랑하는 이탈리아의 감성과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제안하는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브랜드이다. 주 방문 고객은 10대~20대 젊은 층이다. 중국 고객들에게도 인기이다.


색상은 대체적으로 빨강, 노랑, 파랑, 블랙, 화이트 원색 중심이며 하의는 핏한 레깅스 중심의 의류, 상의는 박시한 티셔츠가 판매율이 높다.


전체적으로 인기가 좋으며 그 중 로고가 돋보이는 기본 반팔티와 디스럽터 신발이 인기가 좋다. 반팔 티셔츠는 29,000~39,000원 대, 신발은 59,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 경쟁이 좋다.


친절한 고객 응대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얻어 고정고객을 만들어 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