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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PLM-센트릭소프트웨어, 패션 산업을 위한 포괄적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발행 2020년 05월 26일

박선희기자 , sunh@apparelnews.co.kr

 

 

모바일 앱으로 원격 작업 지원, 비용 절감
디지털 보드 스크린, 투명성과 민첩성 향상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패션 PLM 전문 센트릭소프트웨어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단일 디지털 공간에서 디자인, 개발 및 출시와 관련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다.


센트릭 PLM은 컨셉에서 리테일에 이르기까지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오류를 없애고 통합 소스를 제공한다.


PLM은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의존하고 있는 이메일, 엑셀, PDF 첨부파일 등을 대체할 수 있는 협업 도구다.

 

모바일 앱
모바일 앱

 


센트릭은 업계 처음으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해당 앱은 원격 작업을 지원, 시장 출시 시간 단축은 물론 인건비, 원가 등을 절감시켜 준다.


일례로 샘플 리뷰 앱은 코로나 시대에 특히 유용하다.


원격으로 스타일 리뷰를 작성하고, 메모를 기록하며, 사진을 캡처하고, 리뷰 중에도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는 백그라운드에서 PLM 시스템에 동기화, 재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


센트릭은 또 전혀 새로운 디지털 터치 스크린 기술을 제안한다.


기술의 경계를 계속 확장해, PLM 또는 PDM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가져오고 푸시할 수 있는 디지털 보드로, 보다 효과적인 협업과 지식을 결합, 의사결정의 가속화를 지원한다.


팀 멤버(아트 디렉터, 디자이너, 제품 개발자, 머천다이저 및 바이어)가 기획 미팅중에 작성하는 종이 문서를 디지털 터치 스크린 보드로 대체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디지털 컨셉 보드
디지털 컨셉 보드

 

디지털 바잉 보드를 통해서는 구매 부문을 혁신하고 판매율을 최적화할 수 있다.


머천다이저 및 바이어 모두에게 판매 기회를 늘리고 도매, 리테일 및 이커머스 채널의 판매율 향상을 지원한다. 태블릿 또는 웹 브라우저 등 사용하기 쉬운 공간에서 투명성과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며, 여러 채널에 대한 구매 정보 및 요구 사항을 자동으로 롤업 할 수 있다.


따라서 코로나 상황에서의 자가 격리 및 출장 규제와 같은 외부 요인이 작용할 때 의사결정 및 협업을 최적화해 혁신성과 민첩성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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