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선스 핫 브랜드&컴퍼니 - 리센시아, 100여개 브랜드 라인업… 종합 매니지먼트사 도약

발행 2018년 11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리센시아(대표 김용철)가 30년 노하우와 전문성을 앞세워 브랜드 사업을 확대한다.


이 회사는 80년대부터 유럽 패션 특화 에이전시로 독자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패션 기업과의 탄탄한 네트워크, 지적재산권 보호 노하우, 경쟁력 있는 유럽 브랜드 선별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해외 브랜드 풀 확장, 다국적 포트폴리오 구축, 컨설팅 영역 진출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전문적인 브랜드 개발팀까지 갖춰 현재 800여개의 해외 브랜드를 매니지먼트 하고 있다.


도입국도 미국, 캐나다, 일본, 영국, 이태리, 핀란드, 스페인 등지로 확장중이며 캐릭터 분야 진출, 해외 전시회 참가 등 새 사업도 시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 현재 100여개 해외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진행중이다.


패션 업계의 신사업에 대한 니즈를 감안해 브랜드 카테고리도 다변화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 뿐 아니라 뷰티, 홈&리빙, 인테리어, 소형가전, 식품 등 다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라이선스 협력사 지원을 위한 유명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협업, 셀럽, 모델 등을 활용한 PR 협업, 광고 기획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완제품 수입, 판권 인수, 해외 기업 지분 확보, 상표권 보호, 브랜드 전략 수립, 홍보 마케팅 지원, 유통 등 전방위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구축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