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랄프 로렌의 글로벌 캠페인 20주년 맞이한 핑크 포니(Pink Pony)

발행 2020년 10월 0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왼쪽부터 Yadira Rosemin, Krystal Jung, Nina Luke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랄프 로렌의 핑크 포니 캠페인은 2000년부터 시작되어 암 극복을 위해 검진, 초기 진단, 치료 및 교육과 같은 환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핑크 포니는 암 치료의 불평등을 좁히고 치료 가능한 단계에서 모든 사람이 양질의 치료를 신속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핑크 포니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여러 인물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은 치유, 희망, 생존, 사랑에 대한 개인의 암 관련 경험을 공유한다.

 

보스턴 대학의 연구 센터장이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작가인 아이브람 X. 켄디 박사(Dr. Ibram X.Kendi), 성 교육자인 에리카 하트(Erika Hart), 메릴랜드의 주지사이며 하원 의원 후보인 마야 라키무어 커밍스(Maya Rockeymoore Cummings), 환경 활동가인 나렐리 코보(Nalleli Cobo), 성 소수자 지지자인 엘리자베스 로드 롤린스 박사(Dr. Elizabeth Lorde-Rollins),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네이선 아드리안(Nathan Adrian)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한국의 배우이자 가수인 크리스탈(Krystal Jung), 중국 싱어송라이터인 G.E.M, 중국의 창업가인 웬디 유(Wendy Yu), 일본 모델 토미나가 아이(Ai Tominaga), 호주의 싱어송라이터 델타 구드렘(Delta Goodrem), 영국 작가인 데보라 제임스(Deborah James) 등이 함께 참여했다.

 

2020년 핑크 포니 컬렉션은 새로운 그래픽과 디테일로 업데이트된 폴로의 아이코닉한 제품과 핑크, 네이비, 화이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핑크 컬러의 ‘Live/Love’ 티셔츠를 중심으로 해당 제품에서 발생하는 수익 전체가 각 나라에 연계된 국제 암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또한, 올해 컬렉션의 핵심 구성은 20여 개국의 언어로 프린트된 ‘사랑’ 티셔츠로 각 아이템 판매가의 25%는 전 세계 암 자선 단체에 기부되며, 미국 내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랄프 로렌 법인 설립의 핑크 포니 펀드로 전달된다.

 

2003년, 랄프 로렌은 환자가 처한 상황과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높은 수준의 암 검진 및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뉴욕의 메모리얼 슬로언 케터링 암 센터(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와 제휴하여 암 치료 센터를 설립하였다. 랄프 로렌은 센터 설립 이후 수천 명의 환자를 수용하며 소외 지역 환자들에게도 이용 가능한 암 치료를 제공하고, 환자들에게 검진 및 치료, 수술, 재정 상담, 영양 상담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랄프 로렌은 2014년에도 유럽 최대 규모의 종합 암 센터인 로얄 마스덴(The Royal Marsden)과 협력하여 세계적인 유방암 연구 시설을 설립했고, 이후 2016년 5월에는 케임브리지 공작과 함께 로얄 마스덴에 유방암 연구를 위한 랄프 로렌 센터를 개원했다. 2019년 랄프 로렌은 영국 서튼(Sutton)에 있는 최첨단 시설 내에 연구 시설을 설립하는데 100만 파운드를 지원해주기로 약속했다.  오크 암 센터(The Oak Cancer Centre)를 통해 400명 이상의 연구원과 350명의 병원 인력이 생성되며, 매년 약 14만 명의 환자를 수용할 수 있다. 이 센터는 치료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혁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전 세계 암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0년 현재 랄프 로렌은 핑크 포니 펀드를 통해 국제 암 자선단체를 지원함으로써 COVID-19 상황에 취약한 환자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핑크 포니 컬렉션은 9월부터 전 세계 일부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핑크 포니 컬렉션이 판매될 예정이며, 아동용 핑크 포니 제품들은 롯데월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