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전품목 최대 88% 세일
대규모 럭키드로우 진행

발행 2021년 04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브랜딩 캠페인을 기념해 전품목 세일 및 총 5억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블리 세일천재라 블리다이벤트 프로모션은 1년에 한번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이날부터 26일까지 11일에 걸쳐 진행된다. 패션, 뷰티, 홈데코, 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8,352개의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915,674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최대 99% 할인 쿠폰까지 랜덤 지급하는랜덤 쿠폰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하루 특가도 선보인다. 베니토, 슬로우앤드, 커먼유니크 등 대표 쇼핑몰과 롬앤, 에뛰드, 클리오, 페리페라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쇼핑지원금 100만원, 명품 가방, 노트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을 돌파, 평균 대비 신규 가입자 수 2배 증가를 기록했다.

 

에이블리 전품목 할인 및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