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VR 썸머 하우스’ 오픈
코오롱FnC

발행 2021년 04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앰버서더 비비(BIBI)와 함께한 가상현실 ‘VR 썸머 하우스를 오픈한다.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VR(가상현실)로 구현한 ‘VR 썸머 하우스에서는 신상품을 360도로 디테일하게 볼 수 있으며 각 스타일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공간은 여름 시즌에 맞춰 바캉스 컨셉으로 3가지 존을 구성했다.

 

첫 번째는 낮을 표현한 ‘SUMMER DAY’, 다채로운 샌들을 한데 모았다. 두 번째 존은 밤을 표현한 ‘SUMMER NIGHT’로 달빛 아래 수영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로 블랙 컬러 샌들 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비비 스페이스(BIBI’S SPACE)’에서는 비비가 가진 매력을 아이템에 녹여내 위트있는 여름 슈즈 스타일링 콘텐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8일 컴백하는 비비의 신곡을 라이브 콘텐트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VR 썸머 하우스와 비비의 신곡 라이브 콘텐트는 28일 오후 6시에 슈콤마보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5 4일까지 VR스토어내에 숨겨진 럭키룰렛을 통해 헤어피스, 양말 등 메이크업 코너 제품과 최대 15%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