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X임영웅, 가정의 달 맞아 선물 제안
세정그룹

발행 2021년 05월 03일

송창홍기자 , sc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웰메이드

 

[어패럴뉴스 송창홍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상품 5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트롯웰송3 광고 영상 속 다양한 봄∙여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활용도 높은 색상의 셔츠, 팬츠류와 함께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에서는 클래식 무드의 고품질 수트를 제안한다.

 

또 웰메이드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봄∙여름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간절기 시즌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레터링 포인트 티셔츠 ▲셔링 리본 블라우스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셔츠형 린넨 재킷 등 어머니와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두루 구성했다.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속 모델 임영웅이 직접 어머니를 위해 선물을 고르는 영상도 공개돼 반응이 뜨겁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세정몰과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웰메이드에서 전개하는 인디안, 브루노바피, 데일리스트, 두아니 등의 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웰-타포린 백(WELL-타포린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웰메이드 가정의 달 선물 추천 기획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