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광주·제주 이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오픈

발행 2021년 06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부산 해운대구 중동 신시가지에 들어서는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전경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25일(금) 오픈

타임·시스템 등 한섬 주요 브랜드 총망라

‘플라워숍’,‘프리미엄 세탁 서비스’ 선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이 광주광역시와 제주도에 이어, 오는 25일 부산 해운대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매장 면적 1,914㎡, 579평)'를 오픈한다.

 

‘더한섬하우스’ 부산점은 총 4층(지상 1~4층) 규모로, 각 층별 테마에 맞춰 타임·시스템·마인 등 13개 한섬 주요 브랜드의 남녀 의류·액세서리 등 1,000여 제품이 구성된다. 1층에는 여성 캐릭터(아카이브, Archive) 매장이 들어선다. 2층과 3층은 각각 캐주얼(라이브, Live) 매장과 여성 캐릭터 및 남성(어반, URBAN) 매장으로 꾸며지며, 4층에는 문화 강좌 등이 가능한 VIP 라운지(350㎡(약 106평)가 들어선다.

 

한섬은 이번 매장으로 부산 지역 고객은 물론 해운대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패션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토어 1층에 1924년 영국 왕실이 공식 인증한 런던 3대 플라워숍인 ‘해이포드 앤 로즈’ 국내 1호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글로벌 아티스트 컴퍼니 ‘핀즐(Pinzle)’과 협업해 매장 곳곳에 아티스트의 협업 작품도 전시된다. 

 

더불어 2층에는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 ‘한섬 케어플러스’도 선보인다.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급 의류에 특화된 세탁 기술을 갖춘 한섬 만의 친환경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다.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집으로 배송해주거나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