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리빙용품 정기 할인 행사 오픈

발행 2021년 07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마다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메인관에서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에게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또한,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하며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이 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이달의 리빙’ 행사 이미지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