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X 방탄소년단, ‘Let’s Be Dynamite’ 컬렉션 출시

발행 2021년 09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휠라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아트워크 활용

의류, 슈즈, 액세서리 포함 총 20종 구성

구매 고객, 포토카드 및 각종 사은품 증정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BTS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기념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으로,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다채로운 컬러, 각종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BTS 공식 로고를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선보인다.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출시 예정이다. 액세서리의 경우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 출시되며, 슈즈 역시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속 BTS가 착용한 의류 구매 시, 해당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및 스트랩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스터 1세트(3P)를 제공한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 사진제공=휠라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