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무신사, '오징어 게임' 잡았다!

발행 2021년 10월 1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무신사

 

국내 첫 공식 콜라보레이션...초록색 체육복 한정 판매

18일부터 5일간 할로윈데이 래플 이벤트 진행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국내 첫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18일부터 오징어 게임 작품 속 참가자들이 입은 초록색 체육복을 래플 이벤트로 한정 판매한다. 래플 이벤트 종료 후 11월 중에는 무신사 스토어 판매를 추진한다.

 

오징어 게임은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다. 어린이들의 놀이에 생존 게임을 결합한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경쟁 사회의 이면을 풍자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초록색 체육복은 작품 속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로 한정 제작됐다. 디자인도 동일하게 상·하의와 레글런 티셔츠의 3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인 456, 218, 001, 067 번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랜덤으로 발송된다.

 

래플 이벤트는 18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 오전 11시까지 5일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18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