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다이나핏, 자체 콘텐츠 ‘더 스트롱맨 시즌2 : 형들의 전쟁' 공개

발행 2021년 10월 1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의 '다이나핏'이 대한민국 최고 강한 남자를 찾는 tvN D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의 후속편 더 스트롱맨 시즌2 : 형들의 전쟁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브랜드 아이콘인 설표의 강력한 힘과 스피드를 부각시키기 위하여 2019년부터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다이나핏 파이어볼러 챔피언십등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할 수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프로그램을 자체 기획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왔다.

 

지난달 28일(화) 유튜브, tvN D ENT 채널에서 첫 방송되었으며 4화 기준 누적 조회수 450만회, 누적댓글 3,000개를 넘어서며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시즌1보다 고난도의 미션이 주어지며, 단순한 힘의 대결을 넘어 전략과 전술, 심리전, 두뇌싸움까지 운동지능을 요구하는 미션으로 매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화/목 저녁 6시 업로드, tvN SHOW TV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